비발인솔 칼럼

비발인솔은 고객의 발건강을 항상 생각합니다.

게시글 검색
사계절 발 관리 확실하게
비발인솔 쇼핑몰
2018-01-18 14:15:49

 

 

 

 

" 발관리는 언제나 확실하게 "

 

 

 

 

비발인솔에서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 된 만큼 늦었지만 계절별 발 관리에 대해 안내해주려고 한다.

발 관리는 간단한 방법에서부터 꼭 하면 좋을 것들이 많으니 이번 칼럼을 잘 읽고 계절에 맞게 발관리를 잘 하기를 바란다.

 

 

 


 

 

 

" 꽃이 피는 계절, 봄 "

 

 

 

 

봄은 꽃이 피고 사람들이 가장 설레어하는 계절이다.

하지만 봄에는 겨울동안 엉망이 된 발 때문에 부끄러워지는 경우들이 많다.

또한 봄에는 무좀균이 활동하기 가장 좋은 여건을 가진 계절이라고들 한다.

그렇기 때문에 신발을 신고 걷거나, 운동을 할 때 무좀균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발에 균이 생기지 않도록 통풍이 잘 되는 깔창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남자의 경우 구두를 자주 신고, 여자의 경우 봄에 플랫슈즈를 자주 신게 되는데

비발인솔의 액티버 플러스, 토패드, 힐패드를 신게 되면 뛰어난 처리로 발에 있는 무좀균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 발냄새에 고민하는 여름 "

 

 

 

 

여름의 경우 신발 신기 전 맨발로 신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신발 역시도 오픈되어 있는 신발을 신게 되는 경우도 많다.

그런 경우 깔창을 착용할 수 없지만 운동화나 구두를 신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맨 발로 신발을 신게 되면 발에 있는 땀이 깔창과 맞닿기 때문에 발냄새는 물론, 무좀 역시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신발을 신게 될 때는 발에 있는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 시킬 수 있는 비발인솔 제품 중

스포츠, 프레쉬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많은 후기가 있는 만큼 효과도 보장할 수 있다.

 

 

 


 

 

 

" 가을 등산의 계절 "

 

 

 

 

가을이 되면 예쁜 단풍 구경 가기 바쁘다하지만 등산을 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이 많다.

우선적으로는 충분한 스트레칭은 필수로 해야 한다.

갑작스러운 근육을 사용하게 되면 발, 발목, 무릎 등 몸에서 통증이 일어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운동은 필수로 해야 하며, 또한 신발도 편안하지만 딱 잡아줄 수 있는 깔창을 착용하고 신어야 한다.

장시간 보행에는 푹신하기만 하게 되면 발에 충격을 그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충격을 흡수시켜주며,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비발인솔의 마운틴 제품을 추천한다.

 

 

 


 

 

 

" 발에 무심한 계절, 겨울 "

 

 

 

 

겨울에는 양말을 신고, 두꺼운 신발을 자주 신게 되기 때문에 발에 무심해질 수 있다.

하지만 그런 신발을 신게 되면 발을 자극 시켜서 혈액 순환을 방해함은 물론, 부종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따라서 신발끈을 확 조이면 안 되고, 신발을 조금 널널한 것으로 신되 양말을 신어주는 것이 좋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신발 속 내에는 비발인솔 에어로겔을 착용하고 난 후면

신발 속 냉기를 차단시켜주어 발이 차갑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가장 권유하고 싶다.

 

 

 


 

 

 

" 발은 제 2의 심장 "

 

 

 

 

발은 흔히들 제 2의 심장이라고들 한다. 따라서 발 관리를 사계절 다, 꾸준히 해줘야 한다.

비발인솔과 함께 발을 사계절 내내 아름답게 지키길 바란다.